본문 바로가기
DAILY

분당 수내동 시계수리는 유럭셔리!!

by 딱이에요 2015. 8. 1.

스마트폰이 아무리 좋아진다고 해도 시계는 역시나 생활 필수품이죠?

오늘 출근기리에 슬쩍 시계를 보니, 움직이지 않고 멍때리는 모습을 발견....

생각해보니 배터리 간지가 한참인 것 같네요

 

회사인 분당 수내동에 시계수리 전문점을 찾아보니

중고명품 유럭셔리를 발견하고 후다닥 다녀왔어요.

다행히 멀지 않은 곳이라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금방 다녀올 수 있었네요~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다행히 자리를 지켜주시는 덕에 기다림 없이 수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매장이 통유리로 되있어서 깔끔한 느낌이 더 좋더군요~

 

그리고 가게를 들어서니 저를 맞아주는 덩치 큰 두마리의 강아지!

큰 강아지 두마리를 매장안에서 키우시더라구요~

저는 동물을 좋아해서 바로 아빠 미소를..ㅎㅎ

 

강아지들에게 뺏긴 정신을 다시 차리고 시계 배터리 교체를 부탁 드렸어요

옆에는 사모님 같으셨는데 같이 운영을 하시는지 사이가 참 좋아보이시더군요~

간단하게 얘기를 잠시 나누다 보니 교체 끝!

뭔가 여러가지 시계에 대한 팁도 주시고 수리 잘 받고 왔어요~

 

시계 관련된 일은 어떤 부분도 도와 준다고 하니

혹시 분당 수내동 쪽에 사시는 분들은 유럭셔리 한 번 들려보셔요~

시계 배터릴 가니 기분도 상콤한 하룹니다 ㅎㅎ

연락처는 위에 사진을 참고하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