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울 여행 추천 책. 서울 이런곳 와보셨나요? 100

by 딱이에요 2015. 8. 10.

제가 33년 서울 생활을 하면서 제가 모르는 서울의 다양한 곳을 알게 된 책이 한 권 있는데요

바로 서울 여행을 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책. 서울 이런 곳 와보셨나요?100 이라는 책 입니다

 

가방 속에 넣어다녀서 그런지 책 상태가 영 안좋아졌네요 ㅎㅎ;

서울에서만 살아와서 그런지, 지방으로 멀리 떠나는 것만 여행이라 생각했는데

이 책을 보고 나니, 가고 싶어지는 서울의 다양한 곳들을 알게 되었어요

 

제가 사는 송파구의 몽촌토성도 소개되어 있고요

 

영화의 거리 / 서래마을 / 홍대 / 한국카메라박물관 / 광장시장 같은 

제가 아직 제대로 가보지 못한 곳들이 자세히 소개 되어 있어요~ 

서울속에 다양한 문화공간들과,

역사를 알수 있는 곳들

아름다운 자연과, 예쁜 카페들을 만날 수 있는 곳들도 소개되어 있어서

데이트 하기 위한 곳들도 잘 알 수 있는 서울 여행 책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서울 이런곳 와보셨나요? 100

저자
박상준 지음
출판사
한길사 | 2008-08-10 출간
카테고리
여행
책소개
당신이 몰랐던 서울의 숨겨진 100가지 명소! 서울의 감각적인...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