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아이코다 컴퓨터 구매 후기

by 딱이에요 2015. 7. 25.

얼마전 부모님의 컴퓨터가 망가졌다는 얘기에 아이코다에서 컴퓨터를 구매했어요.

아이코다는 용산에 매장을 가지고 있으면서, 온라인으로도 주문 구매가 가능하지요.

 

원래는 다나와에서 최저가로 구매를 할까도 싶었지만, 조립할 시간도 없는 것도 사실이고

부품이 문제가 있으면 환불 하고 어쩌고 하면 시간이 너무 지체되기 때문에, 평이 좋은 아이코다에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립과 부품테스트를 포함해 제가 주문한 컴퓨터 사양과 가격입니다.

 

아이코다는 여러가지 배송 방법이 있는데 저는 오후 당일 배송으로 선택해서 주문 했습니다.

직접 매장 방문도 가능하고, 퀵 서비스로도 받을 수 있게 옵션이 다양하네요~

 

그렇게 배송온 아이코다의 조립 컴퓨터 입니다.

배송이 엄청 빠르네요. 새벽에 주문한 상품이 그날 저녁에 배송이 왔습니다.

일단 배송 속도는 대 만족!!

 

큰 박스에 하나에 모든 부품들이 배송이 왔습니다.

포장이를 벗기니 파손이 되지 않도록 뾱뾱이로 전체를 덮어주었더군요.

밑 부분도 파손되지 않도록 신경써 배송을 해주었습니다.

포장자체가 깔끔하니 더 믿음이 가더군요.

 

일단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주문한 제품이 잘 왔는지 확인해 보았어요.

본체 케이스 / SSD / CPU / 보드 / 파워 박스까지 모두 주문한 부품들은 잘 왔네요~

본체도 열어서 조립이 잘 됐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나사 하나 빠짐없이 모두 깔끔하게 장착이 잘 되어서 배송이 왔네요~

특히 제가 조립할 때 마다 고생하는 배선정리도 깔끔하게 잘 해서 배송을 해주셨더군요.

아이코드 굿굿!

 

저는 주문 시에 정상작동되는지 테스트까지 요청을 해서 사실 구동에 대한 걱정은 없었어요.

이천원만 추가하면 CMOS 집입까지 테스트 해주니 이정도는 투자하는게 심신건강에 좋은것 같네요 ㅎ

예전의 똥컴에서 벗어나 SSD를 장착해 드렸더니 기뻐하며 사용하시는 부모님에 너무나 뿌듯하네요 ㅎ

진작 하나 사드릴걸 그랬나 봐요~

혹시 컴퓨터 조립 번거로우신 분들은 아이코다에서 컴퓨터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