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촌 떡볶이 맛집] 호야 즉석 떡볶이

by 딱이에요 2015. 8. 2.

얼마전에는 신촌을 다녀왔어요

신촌이 많이 바뀌어서 이제는 차 없는 거리가 많이 되었더라구요~

도로까지 이제 모두 인도로 점거!! 걸어다니기에는 자동차 걱정 없이 돌아다니기 편하더군요 ㅎ

길을 헤매이다 배가 고파지고 고민하다 발견한 이곳!! 오늘은 신촌의 호야 즉석 떡볶이를 먹고 왔습니당

 

매일 쌀밥에 국, 고기, 야채

슬슬 입맛이 질려간다 싶을 때 이런 분식 종류가 보이니 바로 발이 이끌려 가더라고요~

신촌의 호야 즉석 떡볶이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보이는 것처럼 영업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당연히 여기도 금연이에요~

 

매장은 아주 이쁘다!! 좋다!! 라는 느낌보다는

깔끔하다! 넓다! 편하다! 라는 느낌이 강해요~

 

자리를 조금 늦게 잡아서 손님이 조금 빠져나갔는데 역시나

자리를 잡기 전에는 커플들과 여자 손님들이 많더군요~

 

메뉴판을 보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 역시 고민할 때는 세트가 진리!!

고민할 필요없이 그냥 세트로 시켜버렸어요~

아르바이트 분도 세트를 추천하시더군요. 고민 너무 하지 말라면서..ㅎㅎ

 

추가 옵션으로는 치즈, 라면사리, 계란 두쪽

떡볶이에 이거면 됐지 뭐가 더 필요하겠어요~

 

간만에 먹는 즉석 떡볶이라 그런지 더 군침이 돌더랍니당

어느정도 익었으면 마지막 입수 대기자!!

치즈 상륙!! 

 

 

이렇게 완성된 떡볶이에 숟가락이 춤을 추면서 정신 없이 먹어댔어요~

그렇게 맵지도 달지도 않게, 초딩입맛인 저에게 딱이더라구요ㅗ~

쿨피스 하나 안사먹은게 신기할정도니까요 ㅎㅎ

 

떡볶이를 다 먹고나면 밥도 볶아줘요~

당연히 볶음밥은 거절할 수 없는거죠!!

 

간만에 떡볶이 몇개 먹으러 들어왔다가 밥까지 볶아먹구!

신촌 나들이 갔다가 배 호강을 더 하고 왔네요 ㅎㅎ

 

집에서 하는 떡볶이는 왜 이 맛이 안나는건지..

떡볶이 잘 하시는분께 맛 전수 좀 받고 싶네요 ㅠ

 

신촌 가시는 분들 중에 떡볶이 한 입 땡기시는 분들은 한 번 들려보세요~

가격도 부담 안되고, 데이트 하기에도 딱 좋더랍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