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릉수목원 고기집 [광릉내 연탄구이]

by 딱이에요 2015. 8. 4.

간만에 친구와 함께 바람도 쐴겸 광릉수목원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역시 광릉수목원은 드라이브 코스로 이만한 곳이 없는것 같네요~

 

도착해서 들른 단골 광릉수목원 고기집!! 바로 광릉내 연탄구이 입니당~ 

 

광릉내 연탄구이는 야외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욥!

날시도 좋겠더 저희는 야외에 자리르 잡았죠~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식사 시간이 조금 지나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어서 편하게 실사 할 수 있었어요~

 

야외 테이블 옆쪽으로는 바람을 쐴 수 있도록

그늘이 있는 단상도 있어서 뭔가 더 여유 있는 기분?!

 

이제 자리에 앉아 저희는 목살과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연탄구이 전문집 답게 연탄불부터 준비해 주시구요~

바람이 불어서 고기 익는데는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남아도는게 시간인지라..ㅋㅋ 여유있게 천천히 먹었습니다. 

 

주문한 고기님의 등장!

사장님과 이런저런 농담도 주고받구 직원분들도 계속 바람때문에 고기가 안익어서 어쩌냐~ 걱정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자주 오셔서 고기도 봐주시고, 사장님이 직접 고기도 구워주시고 좋습니다 좋아욥!

 

상추에 고기 한쌈 크게~ 묵직하게!!

연탄불이라서 그런걸까요?

야외에서 먹어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제 배가 고파서 그런걸까요? 완전 꿀맛!!

 

주문한 고기를 다 먹고 아직 굶주린 배를 움켜쥐고 있을 때

사장님이 추천해서 시킨 고추장 삼겹살!!

딱 일인분만 추가 들어갔어요 ㅎㅎ

 

추천하는 음식은 역시 다 이유가 있더군요 ㅎㅎ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한게 처음부터 먹었으면 더 좋았겠더라~ 생각도 들었지만 이미 지난일을 어쩌하리~

 

입가심 하자고 시킨 김치말이 국수예요

사장님이 총각들이라구 1개를 시켰더니 두개 양을 주시네요~

인심도 긋긋긋!!

 

역시 사람은 배가 빠방해져야 행복해지나봐요 ㅎㅎ

사장님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그런지 더 편안하게 잘 먹고 왔네요~

이런 좋은 환경에서 장사를 하면 저도 여유롭게 살아갈 수 있을까요...?

여튼!! 고기맛도 좋고 행복한 힐링하고 돌아왔네요

광릉수목원 가시는 분들은 한 번쯤 광릉내 연탄구이 한 번 들려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