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압구정 봉구비어 용두동점 감맥세트로 여름 극뽁!

by 딱이에요 2015. 8. 16.

지난주 말복도 지나고 입추가 됐죠? 근데 왜이리 더운거냐..

집에서 아르바트나 하면서 너저분한 토요일을 보내는데 친구의 구원 메시지!!

예전에 제가 살던 동대문 용두동으로 오라는 콜이 왔네요 ㅎㅎ

할 것두 없구, 버스에 몸을 실고 떠나 도착한 압구정 봉구비어 용두동점 입니다~

 

안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공기를 좀 쐬고 싶어서 바깥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압구정 봉구비어는 뭐니뭐니해도 감맥세트 만한게 없죠?!

사실 전 소주파라 소주를 찾아 해맸지만 봉구비어는 맥주만 판다고 하더라구요

아쉽지만 맥주로 더위 탈출!

 

간만에 수다좀 떨고 어쩌다 보니 금새 나온 맥주!!

일단 거칠게 한 모금 해주면서, 감자튀김을 기다립니다.

드디어 도착한 우리의 감자튀김!!

소스는 제가 좋아하는 크리미양파랑 핫 바베큐로 부탁했어요 ㅎㅎ

역시 봉구비어 감자튀김은 꿀맛이네요! 맥주가 사르르르르르륵

 

다들 급해서 맥주만 홀짝홀짝!!

배불러서 맥주를 잘 먹지 않는 편인데 어제는 무슨 필이 받아서 일케 많이 마신건지 오백 두잔이나 마셔버렸네요

아직 더위가 한참인데 이런 야외에서 시원한 맥주 한모금 어떠세요?

 

 

댓글